사주에 나타난 직장운과 배우자운

2020. 9. 23. 13:07나무이야기

 

사주에 나타난 직장운과 배우자운

 

 

 

 

 

 

    年 月 日 時

男 己 丁 辛 甲   丙 乙 甲 癸 壬

命 巳 丑 卯 午   子 亥 戌 酉 申

                        ​7 17 27 37 47 

 

 

1. 나는 어떤 사람인가?

 

12월 한겨울에 태어났지만 따뜻한 기운을 받고 있어 활동적

 

이고 사교적이고 자기과시욕이 있고 친화력이 좋고 지구력,

 

인내력이 강하며 머리가 좋다.

 

 

2. 나의 직장운은?

 

나의 기운에 비해 직장의 기운이 약하여 중소기업에 해당

 

하고 직장의 기운이 강한 지지를 받고 있어 탄탄한 기업으로

 

중견기업에 해당한다. 차가운 기운을 조절하는 따뜻한 기운을

 

만나 정부의 지원을 받는 육성기업이다.

 

 

3. 나의 배우자운은?

 

​배우자는 연액결혼으로 맺어지고 친화력이 좋아 주변과 잘 어

 

울려 시부모를 잘 모시고 성격은 사교적이면서 차가운 이중적

 

인데 차가운면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4. 나의 자식운은?

 

​자식은 아들 하나, 딸 하나다. 둘 다 머리가 좋은 편이고 재물

 

도 넉넉한 편이다. 아들은 역마살을 타고나 해외 인연이 깊다.

 

 

 

​벽 전  010-2237-2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