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인가? - 이혼사주

2020. 6. 13. 17:17나무이야기

뭐가 문제인가? - 이혼사주

 

 

 

 

 

    年 月 日 時

女 癸 丁 辛 己  戊 己 庚 辛 壬 癸 

命 巳 巳 酉 丑  午 未 申 酉 戌 亥​ 

                      10 20 30 40 50 60

  

 

한여름으로 농사가 시작되어 바쁜 시기인데 키워야할 작물이 없

 

어 정성을 쏟을 곳이 없다.

 

남편이 법성포에서 굴비사업을 하다가 사업실패를 하고 말았다. 

 

나의 재물은 甲乙寅卯의 木인데 사주원명 어느 곳에도 

 

나타나 있지 못하다. 또한 대운이 중년에 金水운으로 흘러 재물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라지는 운이 되어 돈을 빌려 사업을 하면서

 

부채만 늘어나게 된 것이다. 결국 50세부터 시작되는 壬대운에 

 

배우자 기운 丁이 사라지게 되어 이혼을 하게 되었다. 

 

배우자 기운과 나를 이어주는 기운이 時에 있어 부부간에 부딪히

 

는 사안을 직접적으로 해결하지 못하게 되어있고 배우자 기운은

 

하나이나 나는 여럿이 되어 또 한번 결혼을 하게 되어 55세부터 

 

오는 戌대운에 재혼을 하게 되었다. 본인은 음식 솜씨가 있어 회

 

식당을 여러번 개업하였으나 결국 사업이 잘 되지 못했다.

 

사주원명에 재물이 나타나 있지 못한 것이 큰 원인이다. 무재사주

 

 

 

벽 전  010-2237-2077